작성/발번역. mkk 드래곤케이브 심처 주인장


 #드래곤 케이브 알 획득방법 



** 드래곤케이브에 로그인 , Dragon Cave 메인 페이지에서 부터 시작합니다.

** 설명과 관련된 이미지는 아래에 위치합니다.

** 이미지 출처 : http://dragoncave.net, http://dragcave.wikia.com/wiki/Trophies




1. 드래곤 케이브 사이트에서 알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각 지역에서 알을 클릭하는 것입니다.


드래곤 알을 얻을 수 있는 장소 및 방법

 : 드래곤 케이브 사이트, 성룡끼리 브리드, 지인 통한 분양, 부화장에 있는 거래창




2. 드래곤 알을 얻을 수 있는 각 지역 페이지에 들어가면 미스테리 알 3개가 랜덤으로 계속해서 나옵니다. 미스테리 알 아래의 문구로 어떤 드래곤 알인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.


[드래곤 알 문구 참고 사이트 : http://dragcave.wikia.com/wiki/Which_egg_is_which%3F ]




3. 어밴던에서도 드래곤 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 어밴던에 나오는 알들은 누군가가 먼저 데리고 있다가 버려진 알들로, 처음 미스테리 알을 획득했을 때 나오는 7일이 아니라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한 드래곤 알이 나옵니다. 새로고침(F5) 하다보면 간혹가다 레어 드래곤이나 이벤트 드래곤이 보이기도 합니다.


- 버려지는 이유

1 : 성룡을 브리드 시켜서 알을 낳았으나, 가지고 있을 수 있는 드래곤 알이나 해츨링의 수가 꽉 찼을 때.

2 : 미스테리 알을 획득했으나, 맘에 안들어서 가지고 있다가 버림.

3 : 리니지(족보)를 예쁘게 만들지 못했을 때.




4. 좋다고 알을 마구 클릭하다보면 나오는 문구.


[발번역 내용]

당신은 이미 과중하게,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만큼의 드래곤 알을 획득했습니다. 가질 수 있는 드래곤의 알과 해츨링의 수가 한계입니다. 더 자세한 정보는 help 페이지에서 보세요.




5. 알을 획득한 뒤 Dragons 페이지에 가보면 드래곤 알이 스크롤에 얌전히 놓여있습니다.





+ Dragons 페이지에 가지고 있는 드래곤의 수에 따라 동/은/금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어떤 트로피를 가지고 있으냐에 따라 키울 수 있는 드래곤 알과 해츨링의 수가 달라집니다.



트로피가 없음 : 알 4개와 해츨링+알을 포함하여 총 12마리의 드래곤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음.


  동 트로피 : 50 마리의 프리징한 해츨링/드래곤을 가지고 있을 때 얻음.

알 5개와 해츨링+알을 포함하여 총 15마리의 드래곤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음.


 은 트로피 : 200 마리의 프리징한 해츨링/드래곤을 가지고 있을 때 얻음.

알 6개와 해츨링+알을 포함하여 총 18마리의 드래곤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음.


 금 트로피 : 500 마리의 프리징한 해츨링/드래곤을 가지고 있을 때 얻음.

알 7개와 해츨링+알을 포함하여 총 21마리를 동시에 키울 수 있음.


예) 트로피가 없을 때

  ※ 알 4개를 모두 가져왔어요!

      => 이제 알은 못 가져와요. 해츨링만 가져와서 총 12마리를 채울 수 있어요.

  ※ 해츨링이 12마리에요!

      => 이제 알이고 해츨링이고 뭐고 가져올 수 없어요. (엉엉)

  ※ 알이 2개이고 해츨링이 6마리에요!

      => 알은 2개까지 더 가져올 수 있고 해츨링은 2마리까지 더 가져올 수 있어요.

           or 해츨링만 4마리 가져올 수 있어요.


* 프리징 : 용이 더이상 크지 못하게 얼림. 보통 귀여운 이미지의 경우 얼리기도 함.




'용 키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외양룡장(부화장) 이용하기  (0) 2016.03.04
드래곤 케이브 고유코드 알기  (0) 2016.03.03
드래곤케이브 튜토리얼  (0) 2016.03.02
드래곤케이브 계정 만들기  (0) 2016.03.02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