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/발번역. mkk 드래곤케이브 심처 주인장


 #드래곤 케이브 계정 만들기 



** 한 아이디 당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.

** 드래곤 케이브 게임은 1인 1계정이 원칙입니다.

** 계정확인 메일은 스팸메일함, 휴지통, 광고메일 등에 수신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합니다.

** 설명과 관련된 이미지는 아래에 위치합니다.

** 이미지 출처 : http://dragoncave.net



1. 드래곤케이브 사이트에 들어갑니다.

http://dragoncave.net


2. "New? Create an account for free" 를 클릭하여 계정생성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


[발번역 내용]

- 드래곤 케이브에 어서와요! 드래곤케이브는 온라인 수집 게임이에요. 드래곤 알을 모으고, 그 알들을 성룡으로 키우고, 교배시키며 재미있는 족보를 만들어요. 당신이 원하면 언제나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!

- (어밴던 설명) 가까이에 다른 동굴이 있는데, 그 곳엔 버려진 알들이 무진장 많이 쌓여있어요. 만약 당신이 드래곤 알을 대신 가져가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지 않은 드래곤들은 죽어요!

- (지역 설명) 고산 / 해변 / 사막 / 숲 / 밀림 / 화산




3. 계정생성 페이지에서 아이디, 비밀번호, 비밀번호 확인, 연락가능한 이메일주소를 적습니다. 13살 이상임을 확인하는 내용과 사이트의 주요약관에 동의하는 내용, 로봇이 아님을 확인하는 체크박스를 클릭 후 Join! 을 눌러 가입합니다.




4. 계정이 만들어졌으니 이메일로 오는 계정확인 메일을 확인하러 갑니다.




5. 계정확인 이메일 링크를 클릭합니다.

드래곤 케이브는 무한정 아이디를 만들 수는 있지만, 한 아이디당=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가 있어야 됩니다.




6. [로그인 된 상태] 당신의 계정을 확인할 수 있고 알림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이 확인됐으니, 드래곤케이브 사이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
6-1. [로그인 된 상태] 혹시라도 수신 이메일 주소로 계정확인 메일이 들어오지 않았거나 확인할 수 없는 경우, 스팸메일함, 휴지통, 광고메일 등을 확인합니다. 그래도 계정확인 이메일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수신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


+ 다수 계정에 대한 이야기 (드래곤 케이브 불꽃놀이!)


드래곤케이브는 1인 1계정이 원칙입니다. 그러나 수많은 계정을 가지고 애정으로 돌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. 드래곤케이브의 주인장이라 할 수 있는 T.J. Lipscomb. 를 "티젱"이나 "티제이"나 "태준"으로 부르기도 합니다. (편의상 "태준"이라 하겠습니다.)


태준님은 드래곤케이브 내 스크롤을 폭파시키는 중대한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.(실제로는 스탭이 할지도...) 일명 "불꽃놀이" 라고 하는 스크롤 불태우기인데요. 말 그대로 스크롤을 깨끗하게 불태워 게임을 할 수 없게 만드는 영구정지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.


이 스크롤 불태우기가 어떻게 비롯되는 거냐면... 복수계정 적발 입니다. 많은 예들이 있으나 몇가지 가능한 이야기를 적어보면 아래 내용이 될 것입니다만, 증빙자료가 없어서 확신할 수 있는 정보는 아닙니다.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 거지요. 한 때는 "태준이 맘대로~" 라는 말도 나돌았을 정도.


 

 - 본 계정에 희귀한 드래곤들만을 수집하기 위해 부 계정들에게서 마기 드래곤의 텔레포트를 이용하여 드래곤을 자주 이동시킨 경우(본 계정에 희귀한 드래곤만 모아놓기 위해 부 계정에 일부러 성룡을 키우지 않고 드래곤 알만 얻는 계정도 있다고 하네요.)


 - 희귀한 드래곤을 분양하거나 구한다면서 드래곤케이브 포럼에 "나 부계있음~"을 티낸 경우


 - 복수 계정을 다 같은 비밀번호로 접속하는 경우


 -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 다르게하여 접속해도, 동일한 IP로 복수 계정의 접속 기록이 남아 있는 경우


 - 드래곤 이름을 욕설 등으로 지은 경우



뭐, 이쁜 리니지(족보)와 희귀한 드래곤 수집, 이벤트 드래곤을 수집하고 싶은 건 유저의 수집욕 입니다만... 작위적인 거래를 지양하고자 하는 태준님의 방침이겠죠. 리니지를 크게 신경쓰지 않으신다면 어밴던을 자주 들여다 보시는 것도 재미있습니다.


'용 키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외양룡장(부화장) 이용하기  (0) 2016.03.04
드래곤 케이브 고유코드 알기  (0) 2016.03.03
드래곤 케이브 알 획득방법  (1) 2016.03.03
드래곤케이브 튜토리얼  (0) 2016.03.02

+ Recent posts